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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신문고

경호실에 관련된 민원을 신청하는 공간입니다.

힘 없는 소비자는 기아자동차를 이길 수가 없내요

  • 작성자김국환
  • 작성일2016-08-17
  • 조회286

평범한 대한민국의 1인으로 살면서 민원이란 것도 처음 해보내요 ........




저는 기아자동차의 자동차를 구입한 평범한 대한민국의 남자입니다.




저의 차량이 정비를 의뢰하였다가 오히려 사고를 당했습니다.




그런데 기아자동차에서는 사건을 해결하지 않고 여러 협력업체에게 강압적으로 책임을 전과하였고




저는 그 협력업체에게 자기는 처리할 수 없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저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피해자는 있는데 가해자는 없는 이런 현실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너무 답답해서 이렇게 글을 올려 봅니다.




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에 나름 정리하여 봅니다.




160813~15_차량_사고_관련_기아자동차_민원_업무_실태.hwp1_현황사진.zip  


1_차량_운반_무상_유상_결정_2시간_지연.mp3


4_CALL센타_차량_정차_지시.mp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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